Category(495)
-
필살!! 살찌는 지름길!!!!!!!!!!!!
weather1.gif2004년 01월29일 짜잔~ 오늘의 간식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머핀은 안좋아 하지만.. 치즈 머핀은... 특별해요! 뭐랄까 말로 표현할수 없는 그 맛은... 우유랑~ 같이 먹는! (참고로 빵집 가기 귀찮아서.... 싼게 비지떡) 슈퍼에서 사온 치즈 머핀이랍니다! [소비자 가격 : 1000원 / 2개입 / 간혹 슈퍼마다 좀 할인 될듯] 슈퍼의 빵도 맛있어요... 오히려 무슨 기사를 보니까.. 빵집의 빵이.. 더 비위생적이라는 기사를 봤어요.. 대량 생산 체제인 빵들이 차라리 더 위생적인 편이라고.. (뭐 그거는 둘째치고.. 가난하고 빵집 가기 귀찮아서 사먹은거니까) 깨나 살 많이 찌겠지요?? 맨날 필살! 다이어트를 외치는 사람인데... 살은 빠지기는 커녕.. 오히려 탄력 받은듯이 찌..
2004.01.29 -
천국의 계단? (좋아하시네;;;)
weather0.gif2004년 01월28일어머니가 병원에 입원 해 계시고 있어서 꼬박 꼬박 병문안 겸 심부름 하러 가는데.. 오늘은 병원에서 촬영이 있더라고요.. 천국의 계단? 이래저래 권상우,신현준,최지우... 그 누구도 제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관심이 없습니다... 촬영은 1~3층을 많이 사용하였는데 무슨 씬인지도 모르겠지만.. 병원에는 환자들이 치료를 받으로 오는 곳이기 때문에.. 조금 그 점을 생각 해주고 촬영을 해주었으면 좋겠지만. 병원도 나름대로 홍보가 된답시고 너무 방관 하는 것 같더군요.. 아침 9시부터쯤 시작된게 밤 8시가 다 지나서 끝나더라고요. 정말 생각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1~2시간도 아닌 엄청난 장시간을 촬영 했더군요.. 그 병원은 자주 TV타는거라 익숙한편인데.. 그..
2004.01.29 -
오늘은 FUJI 1400z를 입양했습니다!
weather0.gif2004년 01월27일그냥 확 질러버렸다는 거죠^^ 3~4년 전에 한번 써봤었던 디지털 카메라였던^^ 이로써 3총사가 되었습니다... (옛날에 사용했던 저가형 디카를 모으고 있다는^^) DC-215,SDC-100 등 구하고 싶은게 아직더 많이 남았다는.. 다들 이제 외면을 하는 디지털 카메라 라지만.. 제 손을 한번씩 거치면서 나름대로 추억을 남겨준 카메라들..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팔지않고 수집을 하기로 했습니다!
2004.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