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굉장히... 황금 잉어빵 [특정브랜드를 거론한다]을 좋아합니다. 다만 동네에서는 팔지를 않아서 붕어빵이라도 있으니 이런 풀빵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그래도 델리만쥬는 별로 안땡기는;;;;;
역시나 정리를 한다고 해도 늘 엉망진창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내방 -ㅁ-;; 어째서 그런걸까나 ㅎㅎ
오랜만에 홈페이지에 다시 작업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아래 글에서 그 아래글은-_- 2년전;; 아주 타임머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