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495)
-
2003년 7월 10일 [Chapter 06] -Offday by Oedo Oungen-
도쿄에서 체류기간이 늘어나면서.. 일정이 여유가 생기니까-_-a;; 쉬는 날도 생겼다는... [가끔 가끔.. 삼촌내 집 근처 번화가를 돌아다니는걸로] 이렇게 저녁을 먹고서.. 숙모가 집에 들어오시고 삼촌이 집에 오시니 숙모님께서 우영이 데리고 오다이바에 온천 갔다오자고 해서.. 오에도 온천이라는.. [그 당시 최근에 지어진 깨 큰 규모의 테마 온천이라서..] 지금은 오다이바의 명소가 되었기도 하지요.. (춤추는 대수사선 2 보다가 뒷부분에 그 온천이 나와서-_-a;;;) (다이바 지역의 밤거리.. 한가하지요..) (온천의 주차장입니다!) 일본 여행 계획중에서.. 하코네랑 닛꼬등.. 유명 온천지역을 빼둔 상태라서.. 그냥 맘편이 씻을 겸사 겸사~ 따라왔습니다! 도심의 테마 온천이라서.. 새로 지어진것도 그..
2004.05.27 -
요즘 일기에 시들한거 같다고요?
weather2.gif2004년 05월26일별 아무일 없이 하루를 집에서 보내고 있어서 그런거에요 ;; 너무 루즈 하기 때문에 ㅠㅠ;; 이해해주세요!
2004.05.27 -
오늘 날씨가 엄첨 엄청 좋았는데..
weather0.gif2004년 05월24일11시쯤 되서 (낮) 잠을 자서.. [요즘 늘 이런 페이스로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가 질때쯤에 일어 난답니다!.. 하루동안 무슨일이 있었는지는.. 뉴스를 꼬박 꼬박 챙겨보기 때문에-_-a;; 잘 알고는 있지요... 일기예보 할때 상당히 민감해져서.. 이렇게 살면... 정말 리얼 폐인이구나.. 생각되는데도.. 익숙해져서... [결국 폐인] 밤이 되니까...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달이 선명하게 보이더라고요.. 이정도면 잘찍은게 아닐까요^^? 퀄리티야.. 디지털 줌까지 사용해버렸으니 어쩔수야 없지만.. 내일은 외출할 일이 있으니.. 슬슬 돌아 다니면서 구경이라도..
2004.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