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495)
-
Lemon Water~!
weather0.gif2004년 04월05일 맛보다는 향이 굉장히 레몬향이 나기 떄문에...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겠지만.. 의외로.. 상당히 갈증날때 물 많이 안마셔도 쉽게 갈증 해소가 되더라고요.. 익숙해지면 맛도 상당히 좋다고 생각 되고요^^
2004.04.05 -
일본에서의 Anihan
weather0.gif2004년 04월04일派生名詞を形成する接辞 어근만의 단순 명사와 접사를 수반하는 파생 명사로 대별된다. 파생 명사를 형성하는 접사 -AN/-HAN -AN/-HAN :場所・相互行為・共同行為・時期・容器 :장소·상호 행위·공동 행위·시기·용기 kain [カーイン]「食べること」 → kainan [カイナン]「食堂」 kain [카 인]「먹는 것」 → kainan [조개 낭]「식당」 ani [アーニ]「収穫」 → anihan [アニハン]「収穫期」 ani [아니]「수확」 → anihan [아니한]「수확기」 語根が母音文字で終わり語末の音が声門閉鎖音でない場合、 h が顕在化する。 어근이 모음 문자로 끝나 어말의 소리가 성문 폐쇄음이 아닌 경우, h 가 표면화한다.
2004.04.04 -
벚꽃놀이~
weather2.gif2004년 04월03일 벚꽃 놀이 가실분 손-_-!? 같이 가서 그냥 걷고 놉시다~ 이몸의 핸드폰으로 연락 주시길~ (과연 확률 0%일듯..)
200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