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495)
-
진용이가 일하는 스타벅스에 놀러갔어요!
weather0.gif2004년 03월24일 아마도 이 사진이 메인 페이지를 장식할듯한... 깨나 분위기 좋게 나온 사진이지요? 진용이가 열심히 일해줘서~ 공짜로 커피주는 날까지 자주 놀러가야지^^~
2004.03.25 -
어제는 스피드 웨이를 다녀와서^^
weather0.gif2004년 03월22일 ^^;;;; 깜빡했네요... 사진 정리하느라고^^;; 오늘부터 2일간은 병원에 부모님 간병하러~ 잠수합니다~ 죄송 죄송~
2004.03.22 -
옛날 동영상 삭제와 복구작업중입니다!
옛날 서버 자료들이 전부 날라갔기 때문에.. 복구하고 싶은 자료만 살려낼 예정입니다.. 옛날 자료중에서는 재생이 안되는 것이 있으니 양해부탁 드립니다!
2004.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