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495)
-
1024X768 해상도 유저들을 위한..
weather0.gif2004년 03월20일약간의 페이지 작업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상하 70픽셀 정도 오버하는군요... 제가 1280X1024해상도로 살고 있어서.. 그렇게 되어 버린거라서 ㅠㅠ 죄송합니다.. 진작에 눈치를 챘어야하는데.. 신경도 안쓰고 있었다는... 2중 스크롤을 싫어하시는분께 죄송~
2004.03.21 -
세차는 안했다..
weather0.gif2004년 03월19일화요일날 비소식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결국은 하지 않았습니다.. 세차라기보다는 물 떠다 놓고서는 걸래와 펄프 걸래로 닦는... 그게 세차군.. 그냥 내일 할까? 다른거는 잘하고 지내고 있어요.. 그냥 괜히 바쁘네요^^;;; 큰일~
2004.03.20 -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로망..
weather0.gif2004년 03월18일내일도 날씨가 좋으면 차라도 좀 닦아야 겠어요... 황사비가 내려서 많이 지저분해졌거든요... 지금 4일째 첫페이지 공사를 하겠다고 마음만 먹고 전혀 못하고 있어요... 봄이니까... 새로운 마음으로 스타트~! 화이또~
2004.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