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ing Soon!
아~ 시원한 여름비는 좋네... 장마처럼.. 습한 여름비는 죽겠더니.. 너무나도 시원해서.. 감기 걸리는거 아니야? 최고!
날씨만 맑아주면.. 내가 좋아하는 여름이 되는거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