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495)
-
100일 위로휴가 나온 상선이 복귀..
음.. 녀석도 바뻤고.. 나도 괜히 바뻐서.. 많이 만나지는 못했다는... 다음에는 나도 없을지도 모르니까.. 정말 한동안 만나기 힘들겠다.. 미안한 마음뿐..
2004.07.20 -
K-1도 보고오고 코믹월드도 다녀왔습니다!
K-1 그랑프리 인 서울.. 이벤트에 당첨되서 1인 2매 표를 받아.. 친구녀석이랑 같이 갔는데 둘다 배고파서.. 거의 마지막 3경기 남기고 나왔다는.. -ㅠ-;;; [배고품이 우선순위라는;;;] 일요일에는 코믹월드를 가봤어요.. 거의 2년만에 그런곳 가봤는데... 아주 만화도 좋아하지 않아서... 탁 뭔가 와닿는게 없더라고요..
2004.07.19 -
비가 ... 너무나도..
장마가... 막바지 장마가.. 몇일째... 조금은 지겹네요... 아무리 장마라고 하지만... 폭우로 퍼 부울것 까지는...
2004.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