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495)
-
오랜만에 히라이켄 PV를
KISS OF LIFE 이후로 오랜만에 히라이켄의 PV를 올렸네요... 개인적으로 キミはともだち 이 PV를 마음에 들어 해요.. 무언가 슬픈 애니메이션 때문에.. 더욱더 인상이 깊은...
2004.07.16 -
메뉴를 수정하였습니다!
weather3.gif2004년 07월15일기존의 메뉴를 조금 합쳐서 한곳에 몰아 넣었습니다! 음.. 종전보다 보기는 편해진거 같네요... [그렇지만 결국 클릭해서 들어오면 상단에 또 메뉴가..] 나름대로 귀엽께 바꿔볼려고 노력을 했지만 ㅠㅠ;;; 그냥 나름대로 이쁘게 봐주세요!
2004.07.15 -
하는 것도 없이 바쁘기만 했습니다!
weather3.gif2004년 07월13일메뉴 쪽을 수정보고 있고.. 비가 오니까는 저도 다운 먹어서-_-a;; 비피해들 안 입으셨죠?
2004.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