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495)
-
어버이날을 어떻게 보내셨나요?
weather3.gif2004년 05월08일이쁜 카네이션을 부모님 가슴에 달아드렸나요? 저는 누나가 사와서 달아주어서~ 수고를 덜었지요.. 올해도 어물쩡 넘어가고... 이런 날이라도 잘 해드려야하는데.. 제가 받을 날만 챙기고, 선물이라도 안주면 투덜거리고 역시 아직은 어린가 보내요 ㅠㅠ~ 빨리 정신적으로도 성숙해졌으면 좋겠네요~
2004.05.09 -
모든 탓을 MP3로 돌리려고하네..
weather0.gif2004년 05월06일 "가수들 "MP3폰 판매 3류 LG 자폭하라" 그럼 애초에 mp3탓하기전에 mp3를 만들게 된 컴퓨터등 하드웨어 회사부터 고소를 하는게.. 컴퓨터에서 mp3를 재생 못하게 해버리고 그런식으로 항의를 해보길-_--;; 노트북의 mp3도 불법이 되겠고.. 합법없는 세상에서 살겠네~ 어이고... 시대를 역행하려는 사람들 때문에 발전이 없는 것..
2004.05.06 -
약간 업데이트중이에요^^
weather2.gif2004년 04월30일 과연 이모양으로 끝날듯 ㅋ~ 게으름 뱅이지요~
2004.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