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495)
-
밤샌 후폭풍으로 졸려서 잡니다~
weather0.gif2004년 04월29일진행율은 아래 약간 좀더-_-V~
2004.04.29 -
이정도면 리뉴얼 - 0% 지요..
weather0.gif2004년 04월28일 이런 상태로 가면 굉장히 썰렁하게 만들꺼 같아요.... 원래 심플한것을 좋아하니까요.. [심플은 무슨-_-;; 머리에 생각이 없어서 그런건데.]
2004.04.29 -
리뉴얼 하기로 결정!
weather3.gif2004년 04월27일현재의 모습보다.. 안좋게 만들꺼 같다고 생각했지만.. 이왕 결정한거 잘 스케치 해서 말씀드릴께요.. 매일 매일 일기로 리뉴얼 과정을 보고 하겠씁니다^^
2004.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