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495)
-
드디어 한국 공략인가...
weather3.gif2004년 04월26일Smap 그리고 JVC Entertainment가 한국 시장 공략을 시작하는군요.. 과연 얼마나 영향력이 있을지... 사뭇 기대가 됩니다! ㅋ~ Smap 스페셜은 그런데로 볼만 했네.. 엠넷은 Smap을 비교적 잘 밀어주는 편.. 캐미스트리나 모닝구쪽은 관심이 없을려나...
2004.04.27 -
4월이야기...
weather0.gif2004년 04월25일 4월생 우영이는 4월을 좋아합니다... 2000년도 4월에 개봉했을때 직접 봤지만.. 생각보다... 짧은 이야기를 닮고 있어서... 그래도 영상이라든지 느낌이 참 좋았던거 같아요.. 지금도 MBC에서 보여주고 있는데... 더빙된걸로 보고 있으니까... 홍콩권 영화를 보는거 같아요... 좀더 색다른 느낌... [우리집 TV 수신이 좀 별로라서 뿌옇다고해야하나?]
2004.04.26 -
메이져 리그 보기 힘드네 ㅠㅠ
weather1.gif2004년 04월24일역시.. 미국의 시차 때문에 아주 새벽이나 그렇게 TV중계를 해주니까요.. 요 이틀은 야구보면서 티비 틀어놨다가.. 잤던 연속의 나날입니다.. [제가 응원하면.. 투수들은 패배의 구렁텅이로..] 서재응 투수도 졌다는 ㅠㅠ;;; 작년같은 구질이 안나와요... 위험한 서재응 투수... 힘내시길..
2004.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