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495)
-
월요일부터 제대로!
weather1.gif2004년 02월22일이번주가 너무 바뻤던거 같네요... 지금도.. 겨우 쓰레기를 전부 버리고 온.. 음식물 쓰레기.. 폐품.. 폐휴지... 일요일이라.. 쓰레기 버리는날^^;; 일기도 대충 대충 써나가는... 2월도 앞으로 1주정도 남았군요... 더욱더 정진해야해!
2004.02.23 -
정말 게을러 진거 같은..
weather1.gif2004년 02월20일 이래저래 굉장히 바뻤고 피곤하여서 제 홈페이지를 들어오는거 조차 빠듯했습니다.. 휴학계도 내러 다녀오고.. 이래저래 일이 많이 있었던지라.. 업데이트가 뜸했던... [그대신 한번에 많이씩 하지요;;;] 앞으로는 조금 여유 있어질꺼 같으니.. 사진도 찍으러 다니고... 그럴껍니다^^;;
2004.02.20 -
또 슬쩍 빼먹기!
weather0.gif2004년 02월18일Skip~ [엊그제도 안쓴거 같다.. 지금 생각났음]
2004.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