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495)
-
발렌타인은 뭐냐-_-~ 술 이름이냐~ 야구감독이냐~
weather3.gif2004년 02월13일 메가드라이브를 살려고 서현역을 갔습니다.. 굉장한 인파... (아.. 벌써 13일.. 내일이 발렌타인 데이구나!) 엄청난 커플이 인산인해... 엄청난 장사꾼의 수...(번화가를 싫어함) 무사히 샀는데.... 병원에다 나두고 왔다지요... (확실한 바보임) 오늘도 집에서 게임도 못해보고.. (게임기도 많으면서 못해본데..) 이차저차 여차차.. 게임기도 나두고 와서 다시 내일 병원을 가야하는데.. 서현역이.. 분당에서 가장 번화가라서.. 커플의 압박을 이겨낼수 있을것인지.. (가뜩이나 주말이네요!) 후다닥 집으로 다시 들어와서 집에서 보내야 할듯한... 엊그제 사놓은 쵸콜릿을... 방금 12시 넘어서 (14일이니..) 먹었습니다! 이걸로 올해도 발렌타인 끝... ..
2004.02.14 -
역시 폐인생활이 된...
weather0.gif2004년 02월12일아침 6시에 자고.. 하루종일 잠을 자는;; 다시 올빼미 페이스로 들어왔습니다... [지금도 4시 30분에 쓰고 있는;;;] 밤 11시 반에 슈퍼 가면서;; 새벽에 온 신문을 들여 놓고.. 정말 -_-;;; 뭐 하더군요... 요즘 블로그도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첫페이지에 오시면 my world 라는 메뉴가 있는데.. 싸이 미니 홈피도 있지만.. 정작 있기만 할뿐 쓰지를 않습니다.. (팝업창을 너무 싫어하기 떄문에) 블로그는 생각보다 편리해서 좋더라고요... 가끔 이쪽가는 다른이야기를 쓰기도 하니까.. 그쪽도 들려주세요^^;;;
2004.02.13 -
비싼 칵테일?
weather2.gif2004년 02월11일KGB 보드카 with 레몬이 칵테일? 투독스도... 레모네이드.. 라고 적혀있는걸 보니.. 두병 사셔 마셔 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맥주를 좋아하지만... (지갑에 왠 돈이 있어서;;; 미친일을.. 저지름) 오늘도 혼자서 집에 있으니... 부지런히 설겆이하고 안 어지럽힐려고 노력하고 있지요^^;;; [이런식으로 슬쩍 넘기려는....]
2004.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