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495)
-
가츠동 가츠동 가츠동!
weather0.gif2004년 02월05일누나가 가츠동을 만들어 준데서 재료를 사다주었당.. 역시 그 미묘한 소스맛은 재현해내지 못했어요! 그냥 돈가스와 계란 먹는 맛-_-;;; 하~ 오늘은 이런식으로 또 때우는;;; and 진용이와 상선이가 놀러왔어요.. 상선이는 어차피 옆라인에 살기 때문에;; 가깝지만.. 진용이는 멀리 살아서.. 근 1년만에 놀러오는;;; 몇일 있을듯 말해놓고;; 내일바로 약속 잡아버린녀석---;; ㅋㅋㅋ 나도 내일은 어머니 병문안을 가야겠네... (토요일날 갈까? 고민중;;; 불효자는 웁니다 ㅠㅁㅠ)
2004.02.06 -
뭐냐! 이 키스점은-_-!
http://j2k.naver.com/j2k_frame.php/korean/omaru.cside.tv/pc/kiss.html링크를 따라가시면 해당 사이트가 나옵니다... 예전에 친구가 알려줘서 해봤다는;; 지금에서야 올려보네요! ------------------------------------------------------------------ 키스 점의 결과 당신은진공 키스입니다. 당신은 진공 키스. 당신은 확실히 배큐엄 카와 같이 , 상대의 입으로부터 뭐든지 들이 마시는 들이 마신다. 베로를 들이 마시는 , 타액도 들이 마신다 , 마침내 , 응 와까지 들이마셔 대어 버립니다. 너무 너무나 들이 마셔 , 상대의 위의 내용물이 역류 하지 않을까 조마조마합니다. 가끔 , 약하게 해 주지 않으면 상대가 호..
2004.02.05 -
오늘은... 보통 루즈하게....
weather1.gif2004년 02월04일 [640X480으로 만들어진 이미지 입니다! 클릭!] (오늘 먹은 것들 사진 -_-V!!!) 오늘은 카센타에 차를 맡기고... 추워서 바로 집으로 들어왔다는... 일어나자마자 엊그제 사다놓은 어니언 베이글을 먹을려고 했는데.. 완전 돌이던데요;;; 갈가 먹고 있다는..... 사진에 갈가먹던 그쪽만 겨우 먹어 치운;;; 저녁에는 일식 음식을 시켜먹었어요..... 초밥을 또 시켰지만;;; 그냥 가츠동이나 먹을껄 그랬던;; 다음부터는 그렇게 먹어야 할꺼 같아요... ^^ 이히히 2일 연속 음식 자랑!
2004.02.04